본문 바로가기
웰빙

치즈 햄버거 라이스 캐서롤

by 건강과웰빙 2023. 5. 1.
반응형

치즈 햄버거 라이스 캐서롤

치즈 햄버거 라이스 캐서롤 만드는 법

 

 

" 치즈 햄버거 라이스 캐서롤 레시피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 먼저 갈은 소고기를 중간 불에서 갈색으로 굽습니다 ."

 

" 다음으로 버섯 수프 크림 , 토마토 , 생쌀을 프라이팬에 넣습니다 ."

 

" 뚜껑을 덮고 밥이 완전히 익을 때까지 약한 불로 끓여주세요 ."

 

" 내용물을 캐서롤 접시에 옮기고 치즈 층으로 덮습니다 ."

 

" 치즈가 녹고 노릇노릇해질 때까지 오븐에서 굽습니다 ."

 

" 취향에 따라 소금과 후추로 간을 하고 맛있게 드세요 !"

https://youtube.com/shorts/Ss-0VtuqAzo?feature=share

 

만드는 재료

다진이 1 ;킬

1;(10.75온스) ;검버섯 ;수프 ;크림 ;캔

1 (14.5온스) ;깍둑 ;썰기한 ;토마토와 ;주스

장립 백미 ;½ ;컵

잘게 썬짜렐라 ;치즈 ;¾ ;컵

소금과 후추 ;맛

 

치즈 햄버거 라이스 캐서롤 후기

가족들이 정말 좋아했어요. 저는 양파와 피망, 우스터 소스를 약간 추가하고 밥을 조금 더 넣어서 수정했습니다. 또한 아주 쉬운 방법으로 스토브에서 접시 위에 치즈를 녹여 프라이팬 한 개로 만들었습니다. 오븐은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더 좋은 "남은 음식"!

 

소개대로 했는데 밥이 익지 않아서 시간을 더 넣었는데도 밥이 익지 않았어요. 다음에 다시 만들 때는 밥을 익힌 다음 넣어야겠어요.

 

이 요리를 만들기 전에 리뷰를 읽었어야 했어요. 미닛 라이스를 사용하거나 밥을 먼저 익힌 후 고기 혼합물에 추가하세요. 조리법에 적힌 대로 15분도 아니고 25분도 아니고 그들이 말하는 액체의 양만으로는 **요리가 되지 않습니다**. 물을 넣었는데도 여전히 익지 않았습니다. 매우 실망스럽습니다.

 

이 레시피를 보고 훌륭하고 기본적인데 어떻게 하면 더 멋지게 만들 수 있을까 생각했습니다. 저는 다진 피망, 양파 버섯, 로텔라 토마토 한 캔과 고추를 추가했어요. 또한 밥이 익기에 수분이 충분하지 않다는 다른 분들의 의견을 읽고 밥솥으로 밥을 지은 다음 치즈 토핑을 추가하고 완성된 요리를 오븐 브로일러에 넣어 마무리했습니다. 그런 다음 타바스코 치폴레 소스를 토핑으로 얹어 한 단계 업그레이드했습니다. 맛있었어요!

 

 

'영문건강과웰빙'에서 업로드한 동영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