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웰빙

슬로우 쿠커 버팔로 치킨 샌드위치

by 건강과웰빙 2023. 5. 1.
반응형

슬로우 쿠커 버팔로 치킨 샌드위치 만드는 방법

오늘은 군침이 도는 슬로우 쿠커 버팔로 치킨 샌드위치를 만들 거예요 !

 

먼저 닭 가슴살을 슬로우 쿠커에 넣고 윙 소스와 랜치 드레싱 믹스의 3/4 를 부어주세요 .

 

뚜껑을 덮고 약한 불에서 6~7 시간 동안 조리합니다 .

 

닭고기가 익으면 포크 두 개로 슬로우쿠커에서 닭고기를 잘게 다진 후 버터를 넣고 저어줍니다 .

 

잘게 썬 닭고기와 소스를 호기 롤 위에 층층이 올립니다 .

 

이제 맛있는 슬로우 쿠커 버팔로 치킨 샌드위치가 완성되었습니다 !

 

맛있게 드세요 !

 

 

만드는 재료

4 껍질을 벗기고 뼈를 제거한 닭가슴살 반쪽

버팔로 윙 소스 1 병(17.5액량 온스)

½ (1온스) 패키지 드라이 랜치 샐러드 드레싱 믹스

버터 2 큰술

6 Hoagie 롤, 세로로 분할

https://youtube.com/shorts/mTnCAmmILSs?feature=share

 

슬로우 쿠커 버팔로 치킨 샌드우치 후기

좋아요, 별 5개를 주는 것만으로는 제 약혼자가 이 샌드위치를 얼마나 좋아했는지 표현할 수 없을 것 같아요. 그의 직접 인용문입니다: "이것은 요리 역사상 솥에서 나온 최고의 음식입니다.", "저는 이걸 욕조에서 꺼내서 먹을 것입니다.". LOL! 진지하게, 우리가 아직 약혼하지 않았다면이 물건은 그가 그 자리에서 프로포즈하게 만들었을 것입니다.) 제가 한 유일한 변화는 5시간 후에 닭고기를 잘게 썬 다음 다시 냄비에 넣어 2시간 동안 양념이 모두 스며들도록 한 것이었습니다. 구운 카이저 롤에 고기를 녹인 페퍼잭 치즈와 함께 제공했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말할 필요도없이 이것은 우리 집에서 매우 정기적으로 만들어지는 레시피가 될 것입니다!)

 

 

쉽고 맛있었어요! 입맛이 까다로운 제 가족에게는 큰 승리였어요. 모두들 좋아했고 두 번째, 세 번째까지 달라고 했어요. 스윗 베이비 레이의 버팔로 윙 소스를 사용했는데 여전히 킥이 있었지만 어린아이의 킥 대 어른의 킥에 가까웠어요 ㅋㅋ 공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매우 간단하고 매우 맛있고 나는 닭고기를 좋아하지 않습니다. 즉, 나는 조리법을 정확하게 따르는 사람은 아니지만 같은 개념으로 허벅지 살 몇 개 브레스트 안심 2-3 티스푼의 드라이 랜치 드레싱 믹스와 파마산 마늘 윙 소스 12 온스 병을 사용하여 5 시간 동안 요리하고 잘게 썬 적 양파를 잘게 썰어 약 30 분 동안 고리에 넣어 틴더를 올렸습니다 ...양파에 허니 식초베이스 슬로와 블루 치즈 크럼블을 수제 달콤한 호기 번에 추가했습니다..

 

 

'영문건강과웰빙'에서 업로드한 동영상

 

반응형